2019-09-18 14:33  |  소상공인

아토엔오투 프리미엄 주방세제 소이현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1시간 완판 “3시간 완판에 이은 기록 달성에 감사”

center
[키즈TV뉴스 나영선 기자] 프리미엄 육아제품 브랜드 아토엔오투가 주부들의 입소문 속에 프리미엄 1종 젖병&주방세제, 세탁세제 1시간 완판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지난 판매 이벤트를 통해 주방세제, 세탁세제, 세탁유연제 등의 제품을 3시간만에 완판시키며 프리미엄 마켓 ‘마켓컬리’ 1위의 명성을 계속 이어가고 있는 아토엔오투는 지난 9일 소이현과 함께하는 1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주부들의 많은 관심 속에 1종 젖병&주방세제, 세탁세제, 세탁유연제 등의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아토엔오투는 아이와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정성 있는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만족한다는 소비자들의 반응과 후기 등을 통해 재 구매 소비자들도 증가해, 급히 추가수량을 준비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속 성황리에 판매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아토엔오투는 이와 같은 프리미엄 1종젖병&주방세제, 세탁세제, 세탁유연제의 완판 성과는 높은 품질력과 안전한 성분 , 합리적인 가격이 맞춰진 제품에 이유가 있다고 전했다.

1종 젖병&주방세제, 세탁세제는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MIT 성분이 무검출된 안전한 세제로 100% EWG 올그린 등급의 제품이다. 또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 중 안전성을 인정받은 코코넛 유래 APG 성분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같은 제품력을 비롯한 향과 성분의 호평으로 육아맘들의 구매 또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아토엔오투 프리미엄 세제 라인은 제품 전 성분 공개를 통해 가습기 살균제 성분 100% 무검출 결과를 선보인 바가 있다.

한편, 아토엔오투는 소이현과 함께한 1만원의 이벤트가 팬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것을 기념해 모든 고객들이 안전한 제품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완판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아토엔오투는 프리미엄 1종젖병&주방세제, 세탁세제, 세탁유연제를 최대 56%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벤트와 더불어 구매금액별 이벤트로 가을철 아기 필수템 베이비 선스틱, 아기수딩젤, 온가족보습크림 나티크 등의 정품 제품을 오늘 9월 말까지 100% 제공하고 있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며 “현재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다 보니 구매 물량이 부족하지만 내부적으로 최대한 물량을 빠르게 확보하여 고객들에게 불편함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육아맘들은 연약한 아기 피부 외 온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얼마나 안전한지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를 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안전한 성분을 사용해 육아맘들에게 모든 부분에 있어 당당하고 공정히 전달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나영선 키즈TV뉴스 기자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KIDSTV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